건강정보/영양제 정보추천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영양성분 가격 맛 후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

어썸 원더풀 라이프 2024. 9. 7. 22:35
반응형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 섭취가 아주 중요하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생각보다 의식하지않고 하루 권장 단백질을 섭취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단백질을 섭취하기위해서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를 구매해보았는데요. 오늘은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커 맛과 가격 등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

    나이가 들어갈수록 우리 몸은 근육량이 감소가 된다는 사실은 많이 알고계시죠? 근감소증을 예방하기위해선 하루 단백질 권장 섭취량을 지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우리 몸의 피부,뼈, 머리카락, 특히 근육! 신체 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아주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단백질은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성 되지않아 섭취를 해주는 것이 참 중요하답니다.또 단백질 섭취와 함께 운동도 해주셔야 좋다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예요. 하루 단백질 권장 섭취량은 체중 1kg 당 1.0~1.2g입니다. 근육이 감소하는 게 대수롭지 않은 문제라고 생각하실 수 도있지만 근육이 감소하면서 파생되는 건강문제 아주 많기때문에 단백질을 잘 섭취해주셔야 한답니다.

     

    저도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를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로 선택한 이유

     요즘 정말 다양한 단백질 쉐이크가 있어서 선택하는 것도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저 또한 그랬는데요. 먼저 단백질 쉐이크를 구매할 때에 저는 단백질, 당이 얼마나 들어가있는지를 제일 유심히 보고 선택을 합니다.

     

    맛은 먼저 먹어 보고 구매할 순 없었지만 물에 타도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가장 혹했습니다. 생각보다 우유나 아몬드 우유를 챙겨다니기가 귀찮아서 솔깃했던 부분이예요.

     

    그리고 단백질 20g당류도 맛별로 다르지만 3.6g정도면 아침에 먹기에도 이정도면 부담없다고 생각했어요. 전 너무 당류가 낮아도 맛 없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근데 대체당을 사용해서 당류는 낮은데 맛은 속세의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또 시리얼 크런치가 있어서 저작운동도 하니까 그냥 꿀떡꿀떡 마시는 거에 비해 포만감이 오래 갈 것 같았습니다.

     

    단백질 쉐이크에 비해 단백질 함량도 괜찮고 당류도 낮은데 맛도 있다고 하고 이래저래 저에게 무난한 조건이었어요. 맛은 총 8종류가 있는데 전 일단 돌체라떼 맛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돌체라떼맛 영양성분

     

    영양성분

     

    맛별로 영양성분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제가 선택한 돌체라떼맛 영양성분은

    1회당 150kcal

    -나트륨 233mg

    -당류 3.6g

    -식이섬유 4.3g

    -지방 2.5g

    -콜레스테롤 18mg

    -단백질 20g

    입니다.

     

     

     

     

     

     

     

     

     

     

     

     

     

     

     

    원재료

     

     사실 단백질도 식품으로 섭취를 하면 가장 좋겠지만 그게 참 어렵잖아요. 바쁜아침에 단백질 챙긴다고 닭가슴살을 차에서 뜯기도 힘들고, 그래서 식물성경화유지, 카제인나트륨이나 색소 등이 있지만 간편하게 단백질을 챙기려면 저정도 성분은 감안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먹어요.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맛과 가격

     

     

     저는 파우치가 아닌 대용량을 구매해보았는데요. 파우치가 확실히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먹고 바로 버리면 되니까 편하긴한데 아무래도 장기간 먹기에는 가격적인 면에서 대용량이 더 합리적이여서 대용량을 선택했어요.

     

    뚜껑을 열면 씰링이 되어있는데요. 뜯으시면 안에 쉐이크와 계량 스푼이 함께 동봉 되어있습니다.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복용방법

    섭취방법은 계랑스푼으로 3스푼을 물이나 우유등에 타서 흔들어 드시면 됩니다.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가격

    대용량의 경우 한통 사시면 14회 드실 수 있어요. 한통에 27,900원입니다.

    파우치의 경우 14입45,900원이라 대용량이 경제적이예요.

    (대량구매할 경우 좀 더 저렴해 지는데 저경우엔 파우치 하나당 3,300원 꼴입니다.)

    (공식홈페이지 기준 가격입니다. 할인이벤트에 따라서 가격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맛(돌체라떼)

    정말 중요한 부분인 맛인데요. 맛은 저지방우유에도 타먹고 물에도 타먹어 봤는데 개인적으로 보통 우유에 타먹는게 좀더 고소하고 맛있던데 플라이밀은 물에 타먹는게 좀 더 나은 것 같아요.

     

    우유에 타면 꾸덕해서 그런지 먹기가 오히려 개인적으로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돌체라떼 맛은  돌체 라떼맛을 똑같이 구현했을 거란 기대는 하지않았지만 제 입맛엔 전혀 돌체라떼 맛처럼 느껴지진 않았어요.

     

    하지만 맛이 없어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저는 파우치로 맛을 안보고 그냥 구매했는데 대용량 사실분들은 파우치로 먼저 맛보기로 구매해보고 대용량을 사시는 것 추천드려요.다른 맛들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돌체라떼맛은 단백질 파우더 특유의 텁텁한 맛은 좀 느껴지는 편이고 씨리얼 크런치는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플라이밀 쉐이커 구매 후기

     

    아침에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위해서 쉐이커도 함께 구매해봤는데요.손에 착 감기는 크기고 눈금에 꾸덕하게 먹거나 부드럽게 먹을 때 타야하는 물 눈금 표시가 되어있어서 편하게 타먹을 수 있습니다.

     

    속뚜껑이 있어서 가루들이 뚜껑을 열때 쏟아지지 않아서 좋았구요. 소재가 젖병소재여서 끓는 물에 소독을 하거나 냉동실에 넣어도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3,500원으로 디자인도 깔끔해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대용량 사시는 분은 하나정도 같이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용량이 확실히 파우치형태에 비해 번거롭지만 아내와 전 아침마다 단백질을 챙기기 위해 출근할 때 잘 챙겨먹고있답니다. 점점 나이들수록 단백질을 챙기는 게 참 중요하다는 걸 느끼는데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단백질 쉐이크 형태로가 아니더라도 꼭 단백질 챙기시고 건강도 지키시길 바랍니다.지금까지 플라이밀 쉐이크 구매 후기였습니다.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